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스타 팔로잉 비공개 계정 비공개 10초만에 설정끝

by soonwin 2020. 6. 5.

sns를 하다보면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싫은것들이 종종 생기는데요

그럴경우 간단하게 설정 하나면 내가 원하는 사람에게만 공개할수있거나

모든사람에게 비공개 할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게 공유해볼려고합니다


오늘 알아볼 sns는 인스타그램 인데요

팔로잉을 숨기고싶거나 나의 계정을 비공개 처리해서 내가 원하는 이 들에게만

나의 공간을 보여줄수 있도록 설정해보겠습니다



나의 계정으로 들어와 3개의 줄이있는 메뉴 목록으로 들어갑니다




3개의 줄을 클릭하셨으면 메뉴 목록 밑에 설정 이라고 떠있을텐데요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여러 설정을 할수있는데요 오늘은 팔로잉 비공개와

계정 비공개를 할것이기 때문에

공개범위 에 들어가 줍니다.



그후에 계정 공개 범위 에 들어가시면



비공개 계정을 설정할수 있는데요

여기서 비공개 계정을 활성화 시켜주시면 

알림 창이 뜨게됩니다.



여기서 확인을 눌러주시게 되면 인스타 팔로잉 비공개 or 계정 비공개 처리가 되면서

나의 공간에 내가 허락하지 않는 이상 나의 공간을 그 누구도 볼수 없게 됩니다

이렇게 된다면 내가 소통하고 싶은 사람들과 다른 타인의 관심을 받지않고

소통할수 있는 공간이 될수 있습니다 ^^!


이 설정을 풀고 싶다면 비공개 계정 활성화 시켜둔걸 꺼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오늘 정보 괜찮았나요~?

괜찮으셨으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댓글